- 전교에서 유일하게 머리를 삭발하고 입학했다. - 삭발의 연유는 다음과 같다. 입학식 전, 중학교 친구들과 함께 삭발을 하기로 약속했다. 고등학생이 되기 전, 뭔가 충격적인 일을 저질러보고 싶었던, 그러나 비행을 저지르기엔 너무나 착하고 심약했던 중학생들의 치기였다. 다 함께 미용실에 가기로 했던 날, 이사미는 일이 생겨 다른 날에 혼자 미용실에 다녀오게 된다. 그 결과 입학식 날에 빡빡머리는 모토하라 이사미, 단 한 명이었다……. - 배신한 중학교 친구들과는 현재 임시 절교중……. 용서 못 해… 절대로 용서 못 해…….
- 에네르기 파는 못쓴다. 손오공 같은 사람도 모른다. 죽었다 살아난 적 없다. 강함에 대한 대가로 머리카락을 바친 적도 없다. 몇 개월 뒤면 자라날 테니까! 자랄 테니까! 옥수수와 다이아몬드를 바꾸자고 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비폭력으로 시비 걸면 be폭력할 의향은 있다. 쿵푸축구도 쿵푸농구도 못하니까 기대하지 말아줬으면 한다. 그리고 이쪽을 보고 합장하며 소원을 빌어도 불상이 아니기 때문에 효험은 없을 것이며 대신 응징의 정강이 차기가 날아올 확률은 높을 것이다.
- 최근 소꿉친구가 외국으로 이민을 갔다. 문자를 보내거나 저녁에 잠깐씩 통화하면서 연락하는 편. 휴대폰을 쥐고 있는 시간이 부쩍 늘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영상통화는 한사코 거절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