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 가족구성은 아버지, 어머니, 쌍둥이 형제, 자신까지 해서 총 4명으로 가족관계는 아주 양호하다. - 어릴 적 아버지의 직장 사정으로 아버지, 그리고 형제간에 잠시 떨어져 지낸 기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집에 살게 된 이후 별다른 어색함 없는 가족관계를 유지 중이다. - 특히 아버지와 어머니는 결혼 1n년차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러브러브 바보 커플. - 행동거지가 이상할 정도로 닮은 쌍둥이인 데다 성적도 중학 3년 내내 우수해 작게나마 동네에 이름이 알려져 있다. 쌍둥이는 가족의 자랑이다.
■ 쌍둥이 - 중학교 1학년 때까지만 해도 그냥 닮은 쌍둥이 정도였지만, 둘은 해가 갈수록 서로를 흡수하듯 닮아갔다. 말투, 취향, 교우관계, 취미……. - 둘의 유일한 차이는 목소리 정도지만, 그나마도 그 외의 부분이 너무 똑같아 둘이 함께 나란히 말하는 게 아니라면 구분하기 힘들다. - 반이 달랐을 때는 쉬는 시간이 될 때마다 번갈아 서로의 반을 찾아갈 정도로 늘 함께 있었다. 하지만 그게 과연 사이가 좋은 것인가? 에 대해서는 주변의 의견이 갈렸다.
- 어쨌든 많은 쌍둥이들이 그렇듯 두 사람에게는 자기들끼리만 공유하는 무언가가 있는 듯 보인다. 그 와중에도 다소 특이한 부분이 있다면, 둘이 함께 있을 때, 대화가 오가지 않을 때는 높은 확률로 어느 한쪽이 잠들어있다는 부분일까?
- 좀 더 어린 시절에는 전형적인 쌍둥이 패션을 구가했던 모양이지만 머리가 조금 크고 나서는 중학생씩이나 돼서 쌍둥이룩은 부끄럽다는 의견을 개진해 둘이 함께 무난하고 캐쥬얼한 옷을 두벌 사서 나눠 입는 편. 처음에 샀을 때 딱히 표시해 두지 않기 때문에 나중엔 어느 쪽이 누구 옷이었는지 구분하지 못하게 된다. 옷장을 열면 비슷한 옷이 가득하지 않을까?
■ 교우관계 - 두 사람의 친구목록은 정확히 일치한다. 즉 둘의 친구는 둘의 친구다.
■ 말투 - 평범한 남학생 같은 말투지만 다소 얌전하고 차분한 표현을 즐겨 쓴다. 또, 성적을 유지하기 위해 공부를 게을리하지 않기 때문인지 한자어나 어려운 표현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일인칭은 보쿠(僕). 일단 본인이 하고자 한다면 좀 더 가볍거나 어쩌면 경박한 말투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 듯.
■ 목소리 차이 - 라이의 목소리는 츠루의 목소리보다 다소 낮고 조금 더 부드럽다,
■ 성적우수 - 나란히 전교 상위권. 공동 전교 1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