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네 중학교 출신

자전거 등교

올해로 4 거주 중


      XX'S RUMOR

“하루! 응, 알지. 시라네에서 온 애들은 모르는 게 이상한 거 아니야?”

“중학교 때 위원회 했었잖아. 그래서 유명한 걸지도. 물론 걔라면 위원회 안 해도 친구는 많았겠지만.”

“주말에 만나기로 했어! 이번에 다른 고등학교로 흩어져서 솔직히 서운해…….”


      XX'S APPEARANCE


반신 이미지 보기


 끄트머리가 바깥으로 뻗치는 검은 단발머리. 매일같이 장신구를 바꾸고 상당히 화려하게 꾸미고 다닌다. 스타일은 그렇지만 상당히 순한 인상으로 눈썹과 눈꼬리가 처져 있다. 동그란 검은 눈을 가졌고 아래 속눈썹이 긴 편. 노란 블라우스와 통이 넓은 검은 바지, 발목에 줄무늬가 있는 양말과 흰 운동화를 신었다.


      XX'S CHARACTER

 어디에나 잘 섞여 들어가는 무난한 성격. 처음에는 얌전한 듯 보이지만 어느 순간부터 사람들과 무리 지어 다니기 시작한다.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편하게 대화하며 큰 이변이 없는 한 누군가를 쉽게 미워하지 않는다. 차근차근 사람들과 교류하며 발을 넓히고 친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혼자서는 못 사는 성격.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지 않는다. 곤경에 처한 사람을 외면하지 못하며 자기가 가진 것을 아낌없이 나눠준다. 다 좋은 게 좋은 거라는 생각. 무리하지는 않지만 언제나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움직인다. 어떤 상황에서도 솔직하고 감탄스러울 정도로 헌신적이다.


      AND OTHERS

- 2012년에 도쿄 중심부에서 센키쿠로 이사 왔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수도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과 일을 그만둘 수 없다는 어른의 사정이 합쳐진 결과물. 니라사키 소학교 개교에 맞춰 이사해 무사히 졸업장을 받고 시라네 중학교에 입학했다. 중학교 졸업까지는 3단지에 살았고 시요우 입학 전 주택가로 이사했다.

- 보통은 자전거로 등교하지만 학교와의 거리가 묘하게 멀어 날씨가 나쁠 땐 부모님이 태워주시기도 한다. 점심은 도시락. 엄마와 함께 준비한다.


- 외동딸로 가족과의 관계는 좋은 편. 전체적으로 느긋한 분위기라 일이나 공부보다는 여유롭게 삶을 즐기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방학마다 다른 현이나 해외로 여행을 가며 토요일 저녁에는 거실에 모여 가족대회의를 한다. 회의라고 해도 보통은 일요일 식사메뉴를 정하는 정도지만, 서로 숨기는 것 없이 대화를 나누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 중상위권 이상의 성적을 유지하고 친구들과 잘 지내 선생님께 좋은 평가를 받는 모범생. 시라네에서는 학급위원이기도 했다. 함께 중학교를 졸업한 친구라면 이름과 얼굴 정도는 기억하고 있다. 시요우가 아니라 우에노하라나 다른 고교로 진학한 친구들과도 자주 연락하고 만나서 시간을 보낸다. 오락실에 가면 타 학교 친구들과 노는 것을 볼 수 있다. 좋아하는 게임은 뿌요뿌요와 태고의 달인.


- 윗학년 선배들과도 안면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복도에서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식당에서 인사를 하기도 한다. 덕분에 여기저기에서 동아리 권유를 받고 있다. 학생회나 방송부의 러브콜이 많은 모양.